2025.05.14 (수)

  • 구름많음동두천 17.6℃
기상청 제공
메뉴

bhc그룹 해바라기 봉사단, 요양원서 봉사활동 진행

 

뉴스엣지 한나라 기자 | bhc그룹 해바라기 봉사단은 지난 19일 서울 도봉구에 위치한 희망요양원을 방문해 어르신들의 생활 지원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20일 밝혔다.

 

이날 봉사단원들은 코로나 자가 검사 실시 후 요양원을 찾아 어르신들의 생활공간 정리 및 환경 정화로 봉사활동을 시작했다.

 

이어 생활 곳곳에 노후된 벽지를 직접 손보고 재정비를 하는 등 어르신들이 보다 쾌적한 공간에서 휴식하실 수 있도록 힘썼다.

 

정비를 마친 후에는 어르신 한 분 한 분과 담소를 나누며, 말벗이 되어드리는 시간을 가졌다.

 

봉사를 마친 단원들은 연말을 맞아 준비한 바디로션과 바디워시 제품을 비롯, 성인용 기저귀 등의 선물을 전달했다.

 

bhc그룹은 이번 봉사활동이 연말을 맞아 적적함과 외로움을 느끼시는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됐다고 밝혔다.

 

한편 해바라기 봉사단 7기 단원들은 오는 12월을 마지막으로 봉사 활동이 마무리된다.

 

bhc그룹은 봉사활동 종결 후 평가를 통해 우수 봉사단원을 선발하고, 장학금 수여 등 감사의 뜻을 전달할 예정이다. 

 

bhc그룹 관계자는 “해바라기 봉사단 7기 단원들이 그동안 보여준 열정에 감사를 전하며 단원들이 봉사활동을 통해 함께하는 사회적 가치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었기를 바란다”며 “7기 봉사단이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은 물론 내년에도 봉사활동이 지속적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해바라기 봉사단 활동을 적극 추진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