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엣지 한나라 기자 | KT는 방탄소년단(BTS) VOD를 체험할 수 있는 ‘지니 TV 방탄소년단 브랜드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9일 밝혔다.
지니 TV 브랜드 팝업 스토어는 지니 TV에서 KT가 제휴한 여행, 가전, 패션, 뷰티 등의 상품과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는 전용관이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방탄소년단의 공식 팬클럽 ‘아미(ARMY)’의 탄생일인 7월 9일을 기념해 기획됐으며, 오는 23일까지 운영된다.
KT는 지니 TV를 통해 방탄소년단의 과거 콘서트 라이브 영상과 다큐멘터리, 영화 등 VOD 10여 편을 감상할 수 있도록 했다.
지니 TV VOD 월정액인 ‘프라임슈퍼팩’ 가입자는 추가 결제 없이 시청할 수 있다.
KT는 방탄소년단 브랜드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우선, 영상 구매 여부와 상관없이 응모 이벤트를 진행, 추첨을 통해 참여한 40명에게 방탄소년단 솔로 앨범을 증정한다.
또 지니 TV 선물하기·조르기 기능으로 구매한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방탄소년단 다큐멘터리 포토북 2개씩(5명), 지니 TV 3000원 쿠폰(1400명)을 증정한다.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 김훈배 전무는 “KT는 약 950만 고객을 보유한 국내 최대 유료 방송 사업자로서 지니 TV가 가진 미디어 영향력을 기반으로 KT 고객과 제휴 브랜드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 노력 중”이라며 “하반기에는 KT그룹의 미디어 계열사들과 함께 음악, 도서, 게임 등 엔터테인먼트 분야의 다양한 브랜드들과 마케팅 협업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